세상테크/음식세상

[스크랩] 눈이 번쩍~, 집에서 즐기는 참치크림치즈파스타 [동원 델큐브 참치]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1. 2. 15:45

 

안녕하세요!!

넘 오랜만의 포스팅이라

오늘은 왠지 일케 인사를 드려야 할것 같다눈...ㅋ

그사이에 클쑤마스연휴도 지나버리공...

모두들 즐겁게 잘 보내셨죠?!?

그렇지 못하신 분들도 계셨겠지만 글타고 넘 위축되지는 마시길여~!!

실은 저도 쪼메 우울한 클쑤마스연휴를 보냈답니다.

워디 사는것이 늘 즐거울 수 만은 없는거쟎아욤~ㅎㅎ

 

더군다나 제가 사는 동네가 관광지인지라

클쑤마스 연휴동안 서울 갔다 오면서 차가 막혀 길바닥에서 몇시간을 보내고

교회갔다오면서도 몇시간을 차에서 보냈네여.

강추위에 어찌나 놀러댕기시는 분들이 많은지...ㅋ

마이 마이 부럽더라구여~~~ㅋㅋ

그리곤 집에 오자마자 급하게  저녁준비,,,

간단하게 집에 있는 재료로 크림 파스타 만들어 먹었는데...

 

 

 

 

생크림 없이 슬라이스치즈를 이용한 크림파스타입니다.

함 귀경해 보실래요?!?ㅎ

 

 

 

 

 

 재 료

 

푸실리 150g

양파 1개

청피망 1개

델큐브참치 1캔

우유 360ml

슬라이스치즈 4장

올리브오일 1작은술

소금, 후추, 파마산 치즈, 피자치즈 입맛에 맞게...

 

 

 

 

 

 

피망과 양파는 채썰어 주었어요.

 

끓는물에 푸실리를 넣어 속에 심이 살짝 보일정도로만 익혀주세요.

나중에 또 끓여줘야 하기땜에 완전히 익히지 마시고...

저는 7~8분 정도 삶아주었습니다.

 

 

 

 

대충 익혀진 푸실리는 채에 받쳐 물기를 빼주고...

 

그사이 달궈진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양파를 볶아주세요.

 

 

 

 

양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피망을 넣어 볶다가

(첨부터 피망을 넣어 볶으면 누렇게 변색이 될까봐 나중에 넣었습니다.)

우유와 치즈를 넣고 치즈를 녹여주세요.

 

 

 

 

우유가 끓어오르면 푸실리와 델큐브 참치를 넣어

뭉근하게 점성이 생길때까지 끓인후

(1~2분 소요 ; 양과 요리하는 그릇재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추와 소금, 파마산치즈를 이용해

입맛에 맞게 간을 해주면 완성입니다.

(파마산 치즈가 없을 경우 생략하셔도 되구여. 파마산 치즈를 넣을경우 소금의 양을 줄여주세요.)

 

 

 

 

삼색 파스타를 넣었더니

색이 알록달록하고

 큐브모양의 참치가

중간중간 우뚝 솟아올라

식욕을 더 자극하는 간단 크림파스타입니다.

 

 

 

보통 크림파스타를 만들때,,,

생크림을 많이 사용하는데...

지난 며칠 울동네 마트를 다 뒤져보았지만

생크림의 흔적이 없어설라믄...

아무래도 시골이다 보니 이럴때가 가끔

아니 종종 있습니다.ㅋㅋ

 

 

 

 

해서,,,

생크림 대신 우유에 슬라이스치즈를 넣고 만들었는데

요것도 의외로 괜챦답니다.

생크림을 사용한것보다 고소한 맛은

쪼께 떨어지지만

대신 느끼한 맛이 덜해 조금은 깔끔시련 크림파스타가 되겠슴돠~~~ㅎ

 

요렇게 묵어도 되지만...

 

 

 

 

제가 잘 하는짓 있죠!!

일케 피자치즈 잔뜩 올려 한번 더 구워 먹는거,,,

ㅋㅋㅋㅋ

 

 

 

 

치즈가 녹을때까정

오븐에 넣어도 되고...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고...

저는 예열된 200도 오븐에서 7분정도 구워줬습니다.

 

 

 

 

피자치즈가 살짝쿵 녹아서

눈이 온것처럼 모든 재료를 다 감싸안은 요런모습,,,

보기만해도 넘 행복합니다!!ㅎㅎ

 

 

 

 

글타고

마냥 보기만 하면 화가 날 수도 있으니

그전에 맛나게 먹어주기!!

저의 특기입니다~ㅋㅋㅋ

 

파스타요릴 많이 좋아하진 않는데...

이렇게 생각날때 가끔 만들어 먹으면

눈이 번쩍할만큼 신나게 먹는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생각날 때 함 맹글어서 맛나고 즐건 시간 갖아보시길여~^^

 

 

맑음의 맛있는 수다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실때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ㅎㅎ

 

                                                                                                                

 

 

 

출처 : 맑음의 맛있는 수다!!!
글쓴이 : 맑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