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성지순례이야기

[스크랩] 주기도문 교회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5. 10. 11:14

 

주기도문교회

 

주기도문교회

 


주기도문 교회

 

교회 내부        블로그명 : 뽀뽀㉿ㅑ

 

내부 제단

 

교회 내 각국의 주기도문

 

각국의 주기도문

 

한국어 주기도문

 

한국어 주기도문

 

 

주기도문교회           http://tong.nate.com/travel

 

이 교회는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주기도문을 가르치고 예루살렘의 파괴를 예언하고 또 재림과 세상의 종말에 말씀하셨던 장소이다. (마 24:1-3, 눅 21:5-7). 아름다운 건물로써 베들레헴의 예수의 탄생장소와 예루살렘의 예수 무덤을 기념했던 콘스탄틴 황제는 이 올리브산 정상에 예수님의 예언과 재림에 관한 말씀을 기념하기 위하여 교회를 지었다. 그러나 614년에 페르시아군에 의해 파괴되고 다시 십자군에 의해 12세기에 재건 되었다. 십자군의 패배 후 교회는 다시 파괴되고 모슬렘들에게 점령되었다. 1868년에 Aureliade Bossi de la Tourd Auvergne 공주가 이 장소를 사고 프랑스에 기증을 했다. 1875년 공주는 갈멜(Garmel) 수녀들을 위한 수녀원을 지었다. 교회의 복도 벽에는 78개국의 언어로 주기도문이 새겨져 있다. 공주는 이곳에 묻혀있다. 1910~1911년 초대 교회의 유적들이 발굴되었다


출처 : 일곱샘
글쓴이 : 일곱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