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 Board | ||||||
상품명 |
차량용 유아안전 시트 및 배낭겸용 유모차 |
상품군 |
유아 용품 | |||
판매가격 |
400,000 |
원산지 |
|
공급업체 |
| |
상품 개념 |
누가 |
유모차와 차량용 안전시트,배낭이 필요한 중산층 부부 | ||||
왜/무엇을 |
다양한 기능을 갖춘 차량용 시트 겸 유모차를 | |||||
언제/어디서/어떻게 |
주중 아침과 저녁 시간대에 홈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 |||||
구성 |
유모차 본체 1개
차량용 고정 시트 1개
하단 바퀴 프레임 1개 | |||||
상품
설명 |
유모차에서 하단바퀴 프레임의 분리가 가능하다.
바퀴 분리 후 제공된 차량용 고정 시트에 본체를 도킹해서 차량용 유아 안전 시트로 사용 할 수 있다.
바퀴의 착탈과 동일 방식으로 시트에 설치가 간편하다.
차량용 유아안전시트는 한국 산업 규격(안전도 테스트)을 충족한다.
바퀴 분리 후 멜빵끈을 이용해서 유아배낭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유모차본체가 위아래로 펴지기 때문에 유아배낭으로 사용 시 등에 밀착시킬 수 있다.
유모차에서 바퀴프레임의 착탈이 간편하다. (원터치방식)
안전시트의 설치가 간편하다.
제품의 경량화로 유아배낭으로 사용해도 무겁지 않다.
아기용품이므로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였다.
항균기능시트의 사용으로 아기 피부에 해가 없도록 특수 처리하였다.
시트의 오염시 벗겨서 세탁이 가능하다.
좌외선으로부터 유아를 보호할 수 있는 탈.부착 햇빛가리개를 채용하였다. | |||||
사용
혜택 |
유모차 가격으로 세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얻을수 있는 찬스 | |||||
목표
고객
|
자동차를 보유하고 아기가 있어서 자동차용유아안전시트와 유모차가 둘 다 필요한 부부 |
출처 : carion
글쓴이 : 내안의 행복 원글보기
메모 :
'명호테크 > 컨설팅과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과 추진 (0) | 2009.06.28 |
---|---|
[스크랩] 브랜드 (brand) -NB, PB, SB (0) | 2009.06.28 |
[스크랩] 신상품 개발 단계별 주요 조사방법과 내용 (0) | 2009.06.28 |
[스크랩] 역발상 마케팅 (0) | 2009.06.28 |
[스크랩] 부동산 마케팅 관련 학위 논문 종합 (0) | 2009.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