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CBMC포럼과 성서교육

[스크랩] 매일 이렇게 힘차게 선포하고 시작합시다.^*^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8. 11. 08:48


매일 이 말씀을 믿음으로 힘차게 고백하고 선포하세요 
 
•  나는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내 몸은 하나님의 전입니다. 하나님이 내 안에 살아 계시며
나는 하나님께 속한 자입니다. 나는 예수의 피로 값 주고 사신바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몸과 내 영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고전 6:15-19, 고후 6:16, 3:16.

•  사단은 나를 지배할 권세가 없습니다. 나는 흑암의 권세에서 건짐 받아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겨졌습니다. - 골 1:13.

•  그러므로 죄는 나를 주관하지 못합니다.- 롬 6:14.

•  나는 모든 더러운 것과 관계를 끊습니다.- 고후 6:17.

•  나는 하나님께 순복합니다. 내가 마귀를 대적하니 마귀는 나를 피해 도망갑니다.- 약 4:7

•  나는 마귀에게 틈을 주거나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엡 4:27.

•  나는 여호와 주님을 경외하기로 선택하였으므로 악과 교만과 거만과 악한 행실과 패역한 입을
미워합니다.- 잠 8:13.

•  나는 예수님과 그분이 내 안에 임재하고 계심을 늘 생각합니다.- 히 12:3

•  나는 이 세상이 주는 그 무엇보다 더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막 12:30.

•  나는 내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립니다.
이것이 내가 하나님께 드리는 영적인 예배입니다. 나는 이 세상의 사고방식을 따라 살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내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계속 변화를 받습니다.
그리하여 나는 내 삶에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을 할 수 있습니다.- 롬 12:1-2.

•  나는 그리스도의 마음을 가졌습니다.- 고전 2:16.

•  예수님께서 이 세상 임금이 오겠지만 그는 예수님과 관계할 것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도 예수님처럼 사단이 나와 아무 관계가 없다고 선포합니다.- 요 14:30.

•  나는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지식을 대적하여 높아진 모든 생각을 다 무너뜨리고
내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와 그의 말씀에 복종시킵니다.- 고후 10:4-5.

•  나는 무엇에든지 참되며, 경건하며, 옳으며, 정결하며, 사랑 받을만하며, 칭찬 받을만한 것들을
생각합니다. 만일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칭찬이 있다면 나는 이것들을 생각합니다.- 빌4:8

•  나는 공의로 설 것이며, 학대가 나에게서 멀어질 것입니다. 나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공포도 내게 가까이하지 못할 것입니다.- 사 54:14.



•  내가 주께 범죄 하지 아니하려하여 주의 말씀을 내 마음에 두었습니다.- 시 119:11

•  만일 내가 죄를 지어도 내 죄를 자백하고 회개하면 하나님은 미쁘시고 의로우사 나의 죄를 사하시며

나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입니다.- 요일 1:9.

•  나를 치려고 제조된 모든 무기가 쓸모없을 것이며, 일어나 나를 대적하여 송사하는 모든 혀는
정죄를 당하거나 잘못된 것으로 드러날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주의 종인 나에게 주신 기업이며
나의 공의는 하나님에게서 얻은 것입니다.- 사 54:17.

•  예수님처럼 나는 의를 사랑하고 불법을 미워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즐거움의 기름을 나에게 부어
나를 동류들보다 뛰어나게 하십니다.- 히 1:9.

•  주여,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나에게 당한 것이 없다고 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주님은 주의 말씀에 신실하시고 나를 사랑하사 내가 감당치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하지 아니 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나로 능히 감당하게 하십니다. 고전10:13

•  나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며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시기 때문에 
모든 적그리스도의 영들과 마귀와 세상과 환경을 이겼습니다.- 요일 4:4.

•  이 세상에서 나로 이기게 하시는 승리는 이것이니, 곧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말씀을 믿는 나의 믿음입니다.- 요일 5:4-5.

•  나는 믿음으로 살며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이나 느낌이나 감정으로 행하지 않습니다.- 고후 5:7

•  나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삽니다.- 마 4:4.

•  나는 그리스도의 말씀이 내 속에 풍성히 거하게 하여 모든 지혜가 넘칩니다.- 골 3:16.

•  나는 믿음의 영을 가졌으니 나는 믿었으므로 또한 말하고 선포합니다.- 고후 4:13.

•  나는 죽기까지 나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여 어린 양의 피와 나의 증언하는 말씀으로 마귀를 이겼습니다.- 계 12:11.

•  나는 죽지 않고 살아서 이 땅에서 여호와의 하시는 일을 선포하겠습니다.- 시 118:17.

•  나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이므로 나의 삶에서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있음을 믿습니다.- 롬 8:28.

•  나의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나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은 항상
나를 이기게 하십니다.- 고전 15:57, 고후 2:14.

• 내게 능력 주시는 자 그리스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빌 4:13.

출처 : 가델이야기
글쓴이 : 주님의 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