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CBMC포럼과 성서교육

[스크랩] 세상은 지금 새세계 질서를 향하여 가고 있다!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8. 11. 08:50

 

 

 현재의 세상은 두가지의 힘이 존재하며 이끌어져 가고 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은 온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또 과거부터 현재, 미래에 이르기까지 영원히 우주를 이끌어 가시는 가운데 이 지구상도 함께 이끌어 가시고 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이 지구상에는 창조주이신 하나님께 대항하며 도전하는 사단이 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창조하시고 인간에게 만물을 지배하라고 명하셨으며, 인간을 통하여 하나님 자신의 사랑의 짝을 만들기 위하신다.  그러나 인간의 만물을 지배할 권한을 빼았고 인간을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에 적극 도전하여 과거에서터 현재, 미래 세상 끝까지 그들의 하나님에 대한 도전은 계속 될 것이다.

 

사단의 그러한 과정을 잠깐 먼저 보면....!

1. 천지창조후 사단은 아담의 아내 하와를 꼬여(창 3:1~5) 인간을 죄를 짓게 만들어 하나님을 배반하게 만든다. 

2. 그런후 세상이 죄악으로 가득차게 만들어(창 7:4  "지금부터 칠일이면 내가 사십 주야를 땅에 비를 내려 나의 지은 모든 생물을 지면에서 쓸어 버리리라") 하나님으로부터 지구상이 물로 수장되어 전멸되었다.

3. 인간의 우매한 행동으로 (창11:1~9  "...서로 말하되 자, 벽돌을 만들어 견고히 굽자 하고 이에 벽돌로 돌을 대신하며 역청으로 진흙을 대신하고  또 말하되 자, 성과 대를 쌓아 대 꼭대기를 하늘에 닿게하여 우리 이름을 내고 온 지면에 흩어짐을 면하자 하였더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이 무리가 한 족속이요 언어도 하나이므로 이같이 시작하였으니 이후로는 그 경영하는 일을 금지할 수 없으리로다...") 인간이 하나님과 비기려고 높은 탑을 쌓다가 인간의 교만이 무너져 내려 결국 多種語가 생기게 된다.

 

4. 이로인하여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인간의 악이 극에 달하자 하나님의 선민 이스라엘 백성을 택하시어 하나님의 뜻을 나타내시기도 하시었으나 그들 이스라엘 백성들은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져 버리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마저 십자가에 못박아 죽이기까지 하였다.

5. 사단이 이세상의 권세를 잡은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성경구절은 다음의 누가복음 내용과 같다. (누가복음 4:5~7 "마귀가 또 예수를 이끌고 올라가서 순식간에 천하 만국을 보이며 가로되 이 모든 권세와 그 영광을 내가 네게 주리라 이것은 내게 넘겨준 것이므로 나의 원하는 자에게 주노라 그러므로 네가 만일 내게 절하면 다 네 것이 되리라") 라고 사단 자신들이 이 세상의 권세를 갖고 예수님을 시험하는 장면이다.  이렇듯 사단은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주어진 세상의 권세를 이미 빼앗아 버렸다.

 

그렇다면 장차 사단이 어떠한 계획을 갖고 어떻게 이세상을 이끌어 갈 것인가에 대하여 알아본다는 것은 매우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사단이  일부 우매한 인간의 거대한 세력을 통하여 세상을 완전 통치하기 위하여 정치, 경제, 사회, 종교, 군사 등등 모든 분야들이 하나로 통합되어 가고 있다.  이러한 일들은 이미 100여년 전에 계획되었고 그 계획들은 놀라웁게도 많은 계획들이 이루어졌으며, 또 지금도 이루어져가고 있다. 세계를 통합하여 지배하기 위한 계획을 몇가지 열거해 보겠다.

 

♣ 정치 : 전제정치를 타파하여 민주정치제도로 변모하면서 정치는 독재정치가 붕괴되고 자유주의로 국가기관은 병폐되어가며, 약화되어 가고 있어 국민은 부정한 정치에 대하여 진절머리 나게 만들어 정치에 관심을 멀리하게 만든다. 그리하여야만 차기 세계를 지배할 지도자가 나타나도 구세주로 반기게끔 만든다.

 

♣ 경제 : 우선 경제의 흐름을 보면 B.C3세기이후 (농업화 사회) - 18세기 이후(공업화 사회) - 20세기 후반이후 (정보화 사회) - 21세기 이후(창조화 사회)로 흘러가고 있는데 이 과정 중 공업이 농업을 흡수하였고, 정보화 사회의 향락산업이 공업을 흡수하여 자금을 한쪽으로 쏠려가자 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국채를 발행하여 채권국에 나라를 팔아먹게 되었다.  본래의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계획서에는 채무국에게 채무의 이자를 받아 50년정도의 이자가 원금이 되도록 하였으나 현재는 10여년의 이자가 원금이 되는 고리의 이자를 부담하고 있다.  결국 채무국은 채권국에 주권을 내주어 귀속국이 되어 버리고 있다. 가장 큰 실례가 IMF 자금지원......

 

♣ 종교 : 창조적인 정신말살로 현재의 종교를 뿌리없는 종교로 만들어 카톨릭, 기독교, 이슬람교, 불교, 등은 서로 타 종교를 이해하고 화합하게 만들어 후에 지도자인 적 그리스도를 섬기게 하기 위한 하나의 종교로 몰아가고 있다.

 

♣ 사회 : 적극적인 3S (Sports, Screen, Sex)정책으로 세상 사람들을 타락하게 만들어 머리를 둔하게 만들고, 사색력과 독창력을 잃게 하며, 술에 취하게 하고, 물질만능주의 사회로 만들어 가정을 파괴하는 등으로 포악한 세상을 만든다. 이렇게 부패한 사회에 대한 해결방법은 강력한 통제방법이다.  그래서 만들어진 것이 좌측의 항목들과 같이 24시간 모든 사람을 감시하는 시스템이 만들어 지고 있는 것....

이 외에도 많은 계획들이 있지만 여기에서 세부적으로 열거하기는 어렵고.....100여년전에 사탄에 의하여 만들어진 이러한 계획은 현재 착실하게 진행되고 있으나, 이보다도 약1950년 전(요한 계시록)과 그보다 더욱 전에 B.C500~600년(다니엘서)에 성경에 이미 세계는 하나가 된다고 예언되었다.

 

이렇게 세계가 하나의 정부가 들어서기 위한 준비를 하는 세상에는 하나님의 성령과 함께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에 "양심"이라는 것을 갖고 살아가고 있다. 즉, 자신이 잘못을 저지르면 마음의 가책을 받는 양심이.....  그래서 우리가 하는 말 중에 "너는 양심도 없냐?"라고 들 한다.  하지만 향후 그리스도의 공중 재림으로 하나님의 자녀들의 휴거가 이루어지면 성령이 이 지구상을 떠나 버리게 된다. 성령이 떠나시면 인간의 마음속의 양심도 없어지게 되는 것...  그렇게 되면 세상은 어떻게 될까 생각해보자.  그렇게 되면 죄에 대한 양심의 가책이 없기 때문에 세상은 그야말로 악이 극에 달하는 세상이 될 것이다.  그러기 때문에 장차 세계를 지배할 지도자는 강력한 통제력이 필요하게 된다.  그러나 현재 세계는 컴퓨터의 발달로 강력한 통제력을 부여하기 위한 준비가 급속도로 이루어져 가는 것이 눈에 보이지 않는가....?

 

여기서 하나님의 자녀(죄가 완벽하게 해결되어 죄가 하나도 없는 그리스도인)가 되지 못한 세상 사람들은 그(적 그리스도)의 통제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세계정부가 탄생된다는 것은 비상한 관심거리가 아닐수 없다.

 **** 세계정부가 탄생할 것을 예언한 성경구절 ****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7년)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무케 하는 자에게 쏟아 지리라 하셨느니라. ( 다니엘 9 : 27 )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머리가 나으매 온 땅이 이상히 여겨 짐승(적그리스도)을 따르고 용(선지자 - 종교 지도자)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가로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뇨 누가 능히 이로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또 짐승이 큰 말과 참람된 말하는 입을 받고 또 42달(3년6개월) 동안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요한 계시록 13 : 3 ~ 5)

 

"저 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자나 자유한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 이니라" (계13 : 16 ~ 18)

 

 출처:나우월드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글쓴이 : 영심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