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테크/터키이야기

[스크랩] 위 (wii ) 와 뱃살,,,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5. 23. 21:00

위 (wii ) 가 처음 출시되자마자ㅡ 기계에 관한 모든 최신 뉴스를 꿰뚫고 있는 친구가 막 꼬시는 통에 덥석 사버리고 말았다.

아, 이놈의 지름신. 원하지 않아도 늘 강림한단 말일세.

그러고선 시간 날때마다 위로 볼링도 치고 테니스도 치고 나름 열심히 즐겼는데..

 

역시.. 한가지 꾸준이 뭔가를 하지 못하는 나에게 위마저도 시들시들한 옛물건이 되어버린 지  한참..

 

1년 전인가 ?

위 핏 (wii fit ) 이 새로 나왔다.

다이어트를 돕는 프로그램인데 요가, 발란스 게임등 다양한 종류의 신체 활동 프로그램이 있다.

나같이 게으른 뚱녀들에겐 집에서 하기 좋은 운동인 셈이다.

갈수록 불어나는 살을 보다 못한 친구가 넌 이거라도 해야 한다며 위 핏을 사줬다.  

그맘이 고마워서 첨엔 하루에 30분씩 하려 무던히도 애를 썼다..

 

네모난 발판 위에 올라가 스크린의 날씬한 트레이너가 하는데로만 따라 하면 되는데도,,

이것 조차 꾸준히 하기가 쉽지 않다.

 

손 놓아 버린지 오래.

 

오늘 간만에 체중계에 올라섰다가 격한 충격을 받은 나.

갈수록 늘어나는 뱃살에 대한 심한 고뇌와 번민은 나를 다시한번 위의 세계로 초대한다..

 

근데 한 20분 하니까 넘 숨이 차고 .. 배까지 고프고 ,,, 흑흑

 

뭐라도 한 입 먹고 계속 운동하자 하는 나 스스로의 꾀임에 넘어가, 20분의 운동 땡치고 밥통을 부여 잡고 있다.

 

정녕 뱃살하고는 영원한 동반자가 되어야만 하는 것인가 ..

 

 

내 보물 중의 하나인 위 wii

 

 

이게 바로 위 핏 wii fit. 이 발판 위에 올라가서 스크린 트레이너 하라는 데로 따라하면 된다, 몸무게도 재주고 발란스 체크도 해주는 만능선수

 

 

운동안한지 28일이나 되었다... 헉

 

 

요가며 근력운동, 에어로빅, 발란스 게임등 여러가지가 있다. 그중 내가 젤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요가. 다른것에 비해 몸 움직임이 격하지 않다. ㅋㅋ

 

 

허릿살과 뱃살을 빼기 위해 해야하는 요가 프로그램 중 하나 . 뱃살 공주,,,, 흐윽.. 슬프다.

 

 

이 여자가 내 선생님. 한 운동 하게 생겼지 않소?? ㅎㅎㅎ 운동할때 보면 엉덩이가 빵빵한 것이,, ㅋㅋㅋ

 

 

단 한번도 끝을 못본 내 위 게임들.  게임 잘하는 인간들 정말 대단혀

 

 

 

 

내 현재의 모습

 

 

나의 이상형 몸매... 얼굴이 크고 기럭지가 짧아서  아무리 열나 운동해도 죽어도 죽어도 8등신은 못된다는...

 

 

출처 : 터키블루: 행복한 사람들의 만남 터키여행
글쓴이 : 뮬란 원글보기
메모 :